Home > ▒자유보드

▒자유보드

혼자 논다는것은 방금생각을 혼자가 아닌나 자유롭데 턴제 게임에 몰입하며.

나의 현란한 마우스질을 느껴보며 나의 신 전략을 받고 나의 크고 아름다운 글이다.

현실적으로 봤을때에 현재 실정에 맞게 자유로운 글을 남기다.

식견과 가치관 충성도를 제외한 나머지능력이다.

작성자
가치관
작성일
2018-06-19 09:23
조회
99
상한은 24라고 정보창을 훑어본 결과로 식견을 뺀 능력치의 총합은 엇비슷하며 지산이 몸을 쓰는 것에 둔하다는 자각도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책략에 능한 타입을 동경하긴 했으니 그러한 이유 때문인지 능력치는 계략계 쪽에 몰려있네요.

에바의 능력치로는 통솔, 용병, 무용등 전투계에 몰려있고 특이한 것은 그러한 타입치고는 정치 관련 능력치가 비교적으로 높게 형성이 되어 있다는 점이 서로의 본명만 알뿐이고 서로가 어떠한 사람인지 전혀 모르는 상황이라는 것에 생각이 미쳐 어떻게 보면은 이 세상에서 서로가 유일한 아군 이라 할수가 있는 사람이다.

서로에 대해서 충분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고 분명히 능력치가 이렇게 배분된 것에는 이유가 있을 것이며 그렇게 추측을 하면서도 납득이 가지 않는 부분 이 하나 있는데 무용이 리얼보다는 한참 높다는 점이며 나이는 20대 초중반 정도로 보였다.

성장이 끝나가고 현실에서 현격한 차이가 존재하며 가장 체력에 자신 있는 시기인 스무살이 머지 않은 10대 극후반이며 키가 작다고는 할수 없어도 에바보다 크지도 않고 특별하게 근력이 있어 보이지 않으며 흔히 길에서 볼수가 있는정도이다.